호주유학전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드마왕 조회 46회 작성일 2020-10-22 23:32:50 댓글 0

본문

호주 입국 언제가능할까요? Feat. 호주 유학후이민 대처방안 !! [호주유학클럽 TV]

지금 졸업하면 호주영주권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영상보기 →


도대체 언제쯤 이시국이 끝나고 호주 입국금지가 해제될까요?
호토박이가 조심스럽게 들려주는
호주 입국 가능시기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호주 유학후이민 대처방안까지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호주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들을 참고해주세요.

50살 호주의 삶 vs 한국의 삶


호주 이민의 본질인란..?


호주 영주권 유학 실패하는 사람들의 3가지 공통점


네이버 카페 [호주유학클럽]
https://cafe.naver.com/honewgroup
홈페이지 [호뉴컨설팅그룹]
http://www.honew.com.au/
카톡문의 ID [호주유학클럽]
https://pf.kakao.com/_CQxgSxd
호주 전문가에게 1:1 e-mail 문의
info@honew.com.au


#호주입국금지 #호주입국 #호주유학
JEONGMIN LEE : <아네스가드>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Terrence Kim : 제가 지금 퀸즐랜드 주에서 유학중인 bachelor 학생인데요. 이번 2020년 말에 들어가야할 일이 생겨서 들어가려했는데 돌아오지를 못할 수도 있는건가요..? 온라인강의도 보더가 닫혀있는 내내 계속 해준다는 소리도 확실하게 없어서 들어가기 정말 고민되네요...
타누키 : <에도가와> 좋은영상 언제나 감사합니다!!
YOUNGBEEN SOHN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저는 호주에서 바첼러 중이고 2달뒤에 졸업예정인데요. 한국에 가족일이 있어 기말시험끝나면 꼭가야 하는데 지금 국경관련 , 졸업생비자 관련 걱정이 많이 되는상황입니다. 무조건 한국에 가야하는경우라면, 졸업생 비자로 국경이 열릴시 들어오는데 문제없을지 궁금합니다.
Sookyeong Min : 2022년 1학기 시작도 이민 시점에 괜찮을까요?
Kevara : 감사합니다.^^

호주 영주권 따고싶다면?! 이 전공은 절대 선택하지 마라!! [호주유학클럽 TV]

어떤 전공을 선택해야 호주영주권에 유리할까요?

호주이민, 호주영주권을 준비중이시라면
영상에서 꼭 확인하세요!!

더 많은 호주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들을 참고해주세요.

지금 졸업하면 호주 영주권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호주 이민의 본질인란..?


#1. 당신만 몰랐던 호주 영주권 유학의 모든것!!


네이버 카페 [호주유학클럽]
https://cafe.naver.com/honewgroup
홈페이지 [호뉴컨설팅그룹]
http://www.honew.com.au/
카톡문의 ID [호주유학클럽]
https://pf.kakao.com/_CQxgSxd
호주 전문가에게 1:1 e-mail 문의
info@honew.com.au


#호주이민 #호주영주권 #호주유학
YUNJAE SONG : 자세하고 친절한 영상 감사합니다 :) 영주권 취득을 목표로 호주 uts대학 건축학과 석사까지 졸업 후 경력이 필요한데 그때 까지 호주에 거주 할 수 있는 비자 조건이 만들어 지나요?
KS Kim : 자녀 학업관련하여 일전에 메일로 몇번 상담받았었는데.. 몇년후는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르지만 지금부터 하나하나 기본적인것은 준비를 해야 할것 같네요.. 유학후 영주권 받기 유리한 학과를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카페닉(BAFUTURU)
호주사는 dez : 요리가 제일 비벼볼만 한거같아요
미르샤 : 영주권 점수표에 학사는 15점 준다고하는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는 인정안해주나요??
Gyeongran Kim : 전문대의 전기공은 영주권 비젼이 있나요? 다른건 있는데 충분한 정보가 유튜브에서 찾을 수 없네요..
Leo : 혹시 쿠커리 디플로마 485비자 이후에 비자 연장용 학생비자를 받을 수 있나요?
sooyeon shin : 영상감사합니다 :) 등업부탁드려요 마틸다vv
타호인루 : 제목 보고 영주권 학과 뭐가 좋은지~
끝까지 봤는데~ 결론이 뭔지 확실히 애기를 안해주시네요 ~
제목은 ... 마치 이 학과는 하지마라! 라고 딱!부러지게 말할것처럼 언급하고~ 결론이 뭔지 ?
골드꿀천사 : 역시 너무 솔직하게 객관적 강의 감사합니다. 가슴에 콕콕 박혀요. 저희 딸 아직 건축학과 간다고 ㅜㅜ
조이 : 이번영상도 감사합니다.

호주 유학 후 이민 현실 - 영주권은 얼마나 어려울까? [호주 비자]

호주 유학 후 이민에 대한 현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얼마나 많은 유학생들이 호주로 공부를 하러 오고,
그 중에 몇 명이나 영주권을 받을 수 있을까요?



*** 호주 영주권 점수 계산 방법 :

*** 호주 영주권 신청에 필요한 점수는 몇점일까? (skillselect invitation round - 2020년 4월)



[호주 영주권]
- 호주 영주권을 받는 여러가지 방법 :

- 호주 영주권 혜택 :

- 호주 졸업 비자 (485 비자) 정보 :

- 호주 지방비자 정보 (491 \u0026 494 비자) :


- 호주 영주권을 가장 많이 받은 직업군 Top 10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1) 간호사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2) 주방장 요리사 (Chef \u0026 Cook)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3) 유아교육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4) 타일(Wall and Floor Tiler)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5) 용접 (Welder \u0026 Fitter)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6) IT 직업군 :

- 호주 영주권 직업군 (7) 자동차 정비 직업군 :









[호주 초기 정착 생활팁]
- 호주 도시 지역별 특징 비교 :

- 호주 숙소 쉐어 구하기 :

- 호주 한국 물가비교 :

- 호주 시드니 대중 교통 카드 오팔카드의 모든것 :

- 호주 은행 비교 추천 (은행 선택 꿀팁) :

- 호주 이력서 작성 및 양식 (호주 이력서 꿀팁)(1) :

- 호주 커버레터 작성 및 양식 (호주 이력서 꿀팁)(2) :

- 호주 반입 가능 물품(+호주 입국 심사 \u0026 호주 입국 신고서) :

- 호주 세금 연금 :

- 호주 휴대폰 개통을 위한 통신사 비교 :

-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수 준비물 :

- 시드니 동네별 특징 :

- 호주 상비약 \u0026 비상약 :

- 호주에서 한국 여권 만들기 :






** 호주 유학 정보 (호주 대학 입학 조건 및 방법) :

** 호주 비자 정보 및 비교 (워킹 VS 학생 VS 관광) :

** 호주 eta 관광비자 신청 방법 :

** 호주 워킹비자 신청 방법 :

유인주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중학생인데요!일단 제가 코로나 때문에 고1에 호주 멜번에 갈려고 해요 멜번에는 고모가 계셔서 홈스테이는 일단 건더뛸게요!!저는 고등학교때가고 대학교 직장 시민권 순서로 할려 하는데 아예 호주에서 살려면 유학안가는게 좋은가요?ㅠㅠ진짜 고민되네요 제 인생이 달린 문제라서 신중해지는 것 같아요..
jun Aussie : UNSW 에서 공과대학 공부했었는데... 진짜 빡쌥니다 현실은 막상해보면. 물론 전 메이저 대학이라 다른 TAFE나 콜리지는 다를거에요 근대 TAFE 사실 비추하는게 오지애들이 대부분이라 막상 대학보다 더 수업 따라가기 힘들꺼에요(양아치애들이많아서 적응못하는친구들도많음ㅋㅋ)
Jeong Ryu : 지금 covid-19로 인해 일자리 찾는게 쉽지 않습니다. 저는 WA, SA, NT 주 중 한 곳에 살고 있습니다.. 졸업후에도 몇 달 이상 일자리 찾지 못해서 대혼란에 빠진 사람들 (현지인이나 영주권자는 아닙니다) 상당히 많습니다.. 이력서 최소 100군데 이상 돌려도 쉽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도 말씀하셨지만, 간호/회계쪽은 이미 공급이 (갓 졸업한 졸업생 포함) 넘쳐납니다.. 저도 졸업 후 얼마 전에 제 전공과 좀 거리가 먼 곳에서 통보를 받고 일을 곧 시작합니다.. 지난 6-7개월 동안, 진짜 말로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좌절도 많이했고, 정신적으로 힘들어지니 신체적으로도 힘들어 지더군요.. 결론: 미래는 알 수 없다, 하지만 한 줌의 희망이 나타나길 바라면서 살아야 한다..
Brissie미스 : 5분 영상보는데 광고 4개 실화입니까? 내용은 너무 좋은데 지쳐서 못보겠네요..
Me:Mo : 괜찮은 회사에서 스폰 받기는 쉽지않지요. 호주는 학력 보다는 경력을 많이보니 경력이 이미 있음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주로는 이미 일하고있는 직원중 비자때문에 돌아가야하는 경우 스폰을 해주는 경우가 많은것 같은데 한시적 비자로 (졸업비자) 경력없이 전공 살려 취업하는것은 정말 특출나지 않으면 쉽진 않을듯? 이미 한국에서 경력이 있는 분야로 영어도 잘하는 상태로 호주에서 관련과목 공부를 다시 Regional area에서 하고, 졸비로 좋은회사 취업후 독립기술이나 스폰 받지 않는 이상적인 실력과 꼼꼼한 계획 필요할것 같아요.영어쓰는 국가에서 오는 친구들은 워홀로 와서도 본래 나라이서 하던일 쉽게 구하고, 스폰도 너무 쉽게 받더라구요.. 이민자 통계 Top5는 중국빼고는 다 영어쓰는 영국 인도 뉴질랜드 필리핀 (기술이민이 아닌 전치 통계이지만)인걸 생각하믄 언어는 확실히 원어민이거나 아주 특출난분들 아니면 장벽임이 확실합니다. Accounting, IT, Nursing 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기피되는 직업군도 아니라서.. 영주권을 받고난 후에도 아주 성공하긴 쉽지 않은것 같아요. 저는 어카운팅을 공부했고 운이좋아 영주권도 받았지만, 정말로 똘똘한 친구들 한국에 돌아간 사람도 많고 (어카운팅은 정말 이제 아닌듯)ㅠ 간신히 지역비자 받아서.. 다시 영주권을 위해 다른지역에 머물러야 하는 간호 공주한 친구도 있고.. 고등학교 대학교 다 호주에서 나오고 IT전공해서 영주권 받았는데 울월쓰에서 캐셔로 일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반면 한국 친구인데 한국에서 컴터 전공도 아닌데 그분야 좋아해서 수업듣고 혼자서 공부해서 워홀로 호주와서 IT관련 회사 들어가고 좋은 연봉 받으면서 스폰받은 친구도.. 한명 봤어요.. 그냥 좋아하고 잘 할수있는거 하셨음 좋겠어요 다들........
Haechansol Kim : 안녕하세요~! 영상 내용 정말 좋네요...
영상에 나왔던 것처럼 저는 Tafe에서 공부하고 취업해서 이민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 7월 학교 지원을 올 올 1월에 진행하려고 했는데, 정원이 다 차서 못하고, 내년 1월 입학으로 잡아놓고 비자 준비하고 있네요.
(7월에 유학은 못간게 오히려 더 잘 된 일인 듯 하구요..ㅠ)

근데, 내년 1월에는 갈 수 있으려나 싶네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생활이 더 힘들어질 것 같고....ㅠㅠ
Liz McCarthy : 이민오는 과정중에 호주인과의 결혼 동거해서 받는 비율이 높아지는 것과 기술이민 쿼터가 많이 낮아지는것과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저는 기술로 영주권을 받앗지만 제 주위에 디펙토로 받은 경우가 훨씬 많아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Sienna in Perth : 좋은 정보 쉬운 설명 너무나 감사합니다!!!
요리유학을 시작하고나자마자 코로나가 터져서 조금은 허탈한마음, 할수있을까라는 마음이 커지고 있는중이었는데 영상을 보고 다시 힘을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MINHO KIM : 힘내세요~~ 저는 목수인데 바로 TAFE가지 않고 호주 어떤지 보려고 왔는데 벌이나 조건이 한국이 더 낮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뭐 광활한 호주의 땅을 보고 있자면 여기도 좋아 보이고, 혹시나 부동산에 손을 덴다면 포텐셜도 높아 보이지만, 제가 나이도 적지가 않아 Tafe에 졸업비자에 라이센스등등 생각해보니 생각이 깊어지더군요. 5년전 워홀로 왔을때와 달라진 상황이 조금은 아타깝지만 늘 그리워하던 호주를 이제는 보내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훗훗
타호인루 : 자료를 통해 (호주 학업후 영주권도전)확률을 사실대로 인정하고
그속에서 방법을(지방학업/싱글포인트/주정부후원) 찾아 나가면 가능한 길이 있다는 방향 설정 ^^
가능하다라고만~ 말하는게 아닌 현실적 방법 제시 ^^ 감사합니다

... 

#호주유학전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