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카다로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맥아더 조회 0회 작성일 2021-04-15 10:57:27 댓글 0

본문

끝없이 오르는 가격샤넬 200개 몽땅리뷰!! 짝사랑하는 기분..❣️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요청이 정~말 많았던 샤넬 가격 총정리 영상을 들고 왔어요!!
꺄!!!! 얼마 전에 또 가격 인상이 되었더라구요ㅠㅠ
최대한 최신 가격(?)을 가지고 왔어요!!!❤️❤️
너무 예뻐서 사고싶지만 자꾸 가격이 오르는 짝사랑하게되는 브랜드…ㅋㅋㅋㅋㅋㅋ
우리 같이 구경해용! 오늘도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착장정보
벨벳 가디건 : 프롬비기닝 쇼핑몰(2년 전쯤 구매했어요!)


#샤넬 #명품하울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한개만 사려던 샤넬가방이 지금은 9개 [1] | 첫 샤넬로 이런 가방 사지 마세요❌ 샤넬백 싸게 사는 방법남편이 샤넬가방 두개 사준 썰

안녕하세요!
매일사는여자 가비입니다^^
오늘은요, 제가 소장하고 있는 샤넬가방 몽땅 소개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ㅎㅎ 인스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꽤나 오래전부터 기획했던 영상인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늦게 가지고 왔네요~

여러분들이 인스타 DM으로, 메일로, 댓글로 주신 궁금증들 최대한 많이 반영하려 노력했어요~ 다만 영상이 너무너무 길어져서 2편에서 자세한 답변들 해드리니 2편까지 쭉 봐주세요^^ ㅎㅎ

1. 샤넬 클래식 미듐 블랙
2. 샤넬 뉴미니 핑크
3. 샤넬 보이백 미듐 스카이블루
4. 샤넬 시즌백 블루

instagram: _everyday_gabby

그럼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재미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궁금한점, 하고싶은 말, 수다수다 전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글 남겨드리겠습니다!
함께 수다 떨어요^ㅡ^

e-mail: buyer.gabby@gmail.com
instagram: _everyday_gabby


#샤넬 #샤넬가방 #샤넬 뉴미니

샤넬 가방 사러가기 전에 꼭 봐야하는 영상 "샤넬 매장에서 이렇게 하면 후회합니다" (+백화점 구매후기, 오픈런 정보, 추천가방, 빈티지미니 가격)

매년 가격을 인상하는 샤넬..
체감만 해도 연 8~10%가량은 올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사실일듯)
2년전만해도 샤넬 클래식 가격이 600만원대였던것 같은데.. 지금은 8-900정도! 점보는 1000을 넘었습니다..

깨끗한 중고도 반값에 사기 힘든 샤넬!! 얼마전 샤넬 인상 소식에 매장 앞에서 뛰었다는( 오픈런)이라는 기사가 화제가 됐죠. 그만큼 매장 앞 대기 인원이 많은것이 현실입니다 ㅠㅠ

어느 매장에서 어떻게 구매해야 할까요?
돈이 넘쳐나는것이 아니라면 샤넬은 전략적인구매가 필요해요!

(저 처럼 시행착오하지 마시라고 올리는 영상입니다!!)

#샤넬 #샤넬가방 #chanelbag

*초보유튜버에요 ..‧⁺◟( ᵒ̴̶̷̥́ ·̫ ᵒ̴̶̷̣̥̀ ) 재밌게 봐주세요
*비즈니스 문의 : magentacc@naver.com

... 

#샤넬카다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0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