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인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수력발전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16 23:38:06 댓글 0

본문

간단하게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숨어있는 인사이트 뽑아내는 방법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죠? 오늘은 데이터를 통해서 숨겨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데이터는 무엇보다도 해석이 중요합니다. 데이터가 지니는 의미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분석해야 되는지 함께 살펴봅시다. 재밌게 시청해 주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데이터분석 #인사이트 #네이버키워드도구

네이버키워드도구 (네이버 검색광고 이용): https://searchad.naver.com/
키워드 도구로 이동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구글링을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매 순간 노력하겠습니다. 영상 관련하여 수정이 필요한 내용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개인 이메일(7llex@naver.com)로 보내 주세요. 다음 영상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구독해요~ : http://bit.ly/2LMcg4z
✔ 인스타그램 : http://bit.ly/2LPfNz3
✔ 페이스북 : http://bit.ly/2LLxUWG
✔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HeLRj
✔ 브런치 : https://brunch.co.kr/@7llex
✔ 홈페이지 : https://7llex.modoo.at/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람) 설정까지!!

유행이란 단서로 본질을 추적하는, 황정순의 비즈니스 흥신소; 황비흥은 비즈니스, 트렌드, 마케팅, 광고, 홍보, PR, 브랜딩, 세일즈, 책소개와 리뷰 등의 콘텐츠를 다룹니다.
장재현 : 안녕하세요 정말 유익한 콘텐츠인거같습니다!! 바로 구독눌렀어요 ㅎㅎㅎ 왠지 잘알고 계실거같아서 질문하나드리고 싶어요!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마케팅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인데요! 최종목표는 분석CRM이 되는것입니다. 하지만 취업시장에서는 CRM을 신입으로 뽑는 경우가 극히 드물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커리어 계획을 퍼포먼스마케팅/디지털마케팅 쪽으로 먼저 실무경험을 쌓고 CRM쪽으로 가려고하는데 이게 바람직한 계획일까요 ㅠㅠ 물어볼곳이 없어서 이렇게 막연하게 여쭈어보네요 ㅎㅎ..
KERI Piano 케리피아노 : 우왕 인트로 넘 좋아요~~
인사이트 뽑아내기가 어렵던데ㅠ 영상 잘 볼게요!!
박성태 : 목소리 좋아서 집중 잘됩니다요 ~~
황비흥신소 : 네이버 키워드 도구 (네이버 검색 광고 이용, 이동하는 방법은 구글링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https://searchad.naver.com/

빅데이터로 분석한 2020년 트렌드 책 추천! 마케팅, 브랜딩 인사이트 얻어가세요! #2020트렌드노트

2020년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어느순간 트렌드 책이 뒷북?을 치는 것 같아 몇년간 보질 않았는데요.
이 책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풀어나가서 보는 맛이 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재미있었지만, 특히 마지막 장. 브랜드 관련 내용은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있거나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분'께 매우 도움 될 내용인것 같아요!

* 함께보면 좋을 영상
- 트렌드 정보 받아보는 방법 :


#2020트렌드노트 #2020년트렌드책 #트렌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eamingki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reamingkis/
_
브런치 https://brunch.co.kr/@bestar
블로그 https://bestarbrand.blog.me/
_
홈페이지 : https://www.bestar.kr

* 영상편집 : 배희 ( https://www.youtube.com/user/bjh2546 )
* 기업의 마케팅 컨설팅과 대행 일은 하지 않습니다.
두티비 DoTV : 앞으로도 좋은 강의, 영상 많이 올려주시고, 전파해주세요! 대표님 영상 잘보고갑니다. 책추천 잘봤어요^^
트렌드노트! 넘 좋겠네요.
책먹는즐거움 정기옥작가 : 책먹는 즐거움의 정기옥 소설가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꾹 눌렀습니다.
빅데이터 분석한 책 리뷰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jinny Lala : 김난도 교수님의 2020 트렌드 책과는 어떻게 다른가요? 어떤 책을 더 추천하시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yoon : 안녕하세여! 저기 추천 영상에 뜨셨는데 목걸이가 이쁘셔서 ... ㅠㅠ 혹시 어디제품인지 알 려 주실 수 있으신가요오...?
Dosi Rock : 유튜버님 개인추천인가요 아니면 협찬영상인가요? ㅜ유튜버 추천으로 회사에 구비할 도서를 샀다가 망신당한적이 있어서 ㅜ... 실례를 무릅쓰고 여쭤봅니당..!
오강사 : 당장 사서 봐야겠어요~^^ 좋은책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전에 추천해주신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도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용~ 저도 외부강의에서 꼭 만나뵙고 싶은데 기회가 빨리왔으면 좋겠어요~~
김현아 : 혹시 강의는 안하시나요?? 유투브보다가 너무 좋아서 실제로도 뵙고싶어요
CHANG JIN CHOI :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서점가면 사볼게요ㅎㅎㅎㅎ
Cindy Hong : 안녕하세요:) 컨텐츠 마케팅에 막 발을 들인 사회 초년생입니다.

취준생때부터 우연히 접한 영상이었는데, 꾸준히 정말 잘 보고있습니다! 항상 좋은 컨텐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책도 꼭 봐야겠네요ㅎㅎ

[인사이트] 마케팅 트렌드 2019 - "MOLOCO" 이현채 강사님

퍼포먼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2019 AD TECH

Moloco Sales Director 이현채

모바일과 머신러닝의 시대를 거치고있는 현재, 소비자의 디지털 상의 인터렉션은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다. 2018년 대비 애드테크는 204%의 엄청난 성장률을 보였고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과목에서는 기존과 현재 펴포먼스 마케팅의 변화에 대해서 알아보고 앞으로가 마케터가 맞이할 시대에 대한 예측과 현재 준비해야될 것들에 대해 얘기하고자 한다.

... 

#마케팅인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