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색플레어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침번 조회 69회 작성일 2020-08-31 16:06:45 댓글 0

본문

라글란 롱 플레어원피스만들기,1시간만에 옷만들기,인타록 쉽게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취미생활하다가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되네요!!
은근 소확행이라 같이 재미나게 놀아요~~
취미로 옷만든지~10여년이예요!
임부복부터 만들다 아이옷 만들다 원단들 맘에 안들어 원단장사 시작하고
미싱수업 듣다 재미없어미싱수업3~4년했어요!
이제 원단 판매하다 옷도 다시 만들고 싶고 저희 가족에게 쉽고 빠르게 재미나게 알려주고 싶어서 동영상을 만들어요~^^
밴드 미싱놀이터
https://band.us/n/aeabX2P5N7haj
원단놀이 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wondannori

운영하고 있는 미싱놀이터 입니다
j a e he e o h : 너무 이뻐용
이경임 : 와~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영상 감사 합니다 오푼솔트
정서영 : 사선으로 재단하신거죠?
원단폭이 얼마인데
원피스길이가 길게 나오네요
좋아요 ~~
전원재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전원재 : 유익합니다

[캔디구의 원피스 만들기] #호이안원피스 #휴가지 에서 입기 좋은 #소매없는 원피스 #비치드레스 #셀카백만장예약 #인생사진예약 #여름원피스 로 딱!

안녕하세요.
캔디구입니다.

이번에 다낭 \u0026 호이안 여행을 떠나기 전날!
딸래미를 위해서
예쁜 휴가지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처음엔 우리 네 가족 리조트 룩을 만들려고 했다가;;
다른 일정때문에 바빠서
딸네부부 커플룩을 만들어주려고 했다가;;
재단을 잘못해서
사위 바지는 못만들어주고
이렇게 딸 원피스만 만들어주었네요.

이건 안감없이도 시원하게 만들 수 있는,
소재가 톡톡하게 올라와있는 #발포원단
이라고 하구요~
실제로 만져보면
각이 딱 잡히는 데다가
굉장히 땀흡수를 잘하고 시원하기까지해서
여름 원피스로 딱 좋아요!

소매 없는 원피스 만들기는
쉬울 것 같지만
암홀선 처리와 안단 때문에
생각보다도 어려울 수 있어요~

벌써 더워지고 있는 늦은봄 \u0026 초여름,
시원하게 소매없는 원피스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C Lim : I love that dress.
일상다반사 : 오 진짜 예쁘다
김하늘 : 선생님 영상 보며 원피스를 만들어 완성을 했습니다. 감사드려요. 그런데 만능패턴으로 허리선에서 잘라 패턴을 했는데  완성해서 입어보니 앞이 약간 들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만능패턴의 앞길에 약간 따로 앞처짐을 해야 하나요?
허연희 : 넘 이뻐요 시원해 보이고  우리 딸 아이에게도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언제 만들까요 명품 원피스 플래어 원피스이제 완성 했는데  5월달에 결산하는라 바빠서 이제야 완성 했는데 여름은 다가 오고  26세에 우리 딸은  이 옷도 만들어 달라 할 것 같네요 캔디구님 항상 감사 합니다
원명희 : 저희원단으로 이쁜 원피스를 만들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동대문종합시장 C2105퀸텍스
진주원단입니다 원단사러오세요~^^
패션행복연출 : 기술이좋으신 선생님 옷 넘 예뻐요
쭈니비니맘쪼기 : 저도 만들어서 올 여름에 입고 싶네요!
구슬옥 : 유용한영상~~
정말잘봤습니다~^^
서점순 : 안녕하세요저는패턴이필요합니다 판매하시나요
강영주 : 몸이 여기저기 약하시고 아프셔서 더 살도 열심히 빼신 엄마! 좀더 건강하고 예뻐지시고 싶어하시는 엄마 위해 저도 한번 만들어드리고 싶은 옷이네요^^ 그러기엔 솜씨가 아직은 너무 부족해서요^^; 너무 예뻐요♡♡♡

요즘 입기 좋은 원피스 9가지

instagram@aimeoza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자입니닷 헤헷 잘 지내셨나용:)
오늘은 요즘 저의 최애 원피스들 9가지를 총집합시켰습니다ㅎㅎㅎ
2만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제가 잘 입고 다니는 원피스들 소개드렸어요❤
그리고 다음 영상에서는 뷔스티에 원피스들과 입기 좋은 이너들 N가지 특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당 후딱 편집해서 업로드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재밌게 시청해주셨음 좋겠어용:)!!!


키 160
몸무게 46
상의 55
하의 S/M (26)
구두 220-225 운동화 225-230
발볼 길이 약 10cm 둘레 약 21cm


1. MLB 원포인트 베이직 원피스 LA다저스 보라색 S 44,000won
https://bit.ly/34N61ZM


2. 프롬데이원 켈리 카라원피스 네이비 21,500won
https://bit.ly/3lqpyVQ


3. 퍼빗 MEMO PK OPS (3COLORS) 메모 피케원피스 크림 29,500won
https://bit.ly/2YF8TEc
*영상에 3.FROMDAYONE을 3.PERBIT 으로 정정합니다ㅠㅠ!*


4. 어반 로지 프린 플리츠 원피스 블랙 FREE 54,500won
https://bit.ly/2EpuuKf


5. 자라 깅엄 체크 러스틱 원피스 - S (KR 55) 49,000won
https://go.zara/32xDGEf


6. 8seconds 카키 리넨 블렌디드 스트랩 피나포어 원피스 F 59,900won
https://bit.ly/2ECxSkx


7. 어리틀빗 H denim ribbon string onepiece 44,000won
https://bit.ly/2EHCNkk


8. 위드윤 블레어 black ops 블랙 기본기장 23,000won
https://bit.ly/2YH8Nfy


9. CITYBREEZE 브리즈 뷔스티에 슬릿 원피스 블랙 55,100won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42163
김은영 : 요즘 옷사고 싶었는데 딱 영상이 올라왔네욬ㅋㅋㅋㅋ
Katie J : 언니 다음은 new 옷장공개 !!!!
꾸구꾸 : 이뿌다ㅠㅠ 난 오자 언니 리뷰듣다가 다른 리뷰는 뭔가 만족을 못해ㅋㅋㅋㅋ 너무 취향이 잘 맞아서 그런가 하튼 사랑해요❣️
신난당 : 영상 너무기다렸어요 현기증나니까 이너특집 얼른 올려주세요 ㅜㅜㅜ
가그리 : 오자님! 아직까지도 완전 기본야상이 없는 1인으로써 적당한 가격대의 기본야상 추천영상 부탁드려도될까요‍♀️
내이름은토마토 : 다 제 스타일이에요 ❤️
GAHAN KIM : 요즘 집콕하는데다가 사고 싶은 여름 옷이나 가을 옷 애매해서 살까말까 망설이는 중인데 이렇게 또 뽐뿌오는 영상이라니.....오자님 넘나 제맘 딱 아시는 분....!!
냉장고나라코코몽 : 랩스타일좋아하는데 랩블라우스나 랩원피스들 류도 보고싶어요~!!!
Olia Elia : 오자님 영상 계속 봐왔었는데 어제 처음 구독 안한거 깨닫고 호다닥 구독했는데 오늘 알고리즘에 오자님이 뜨니 행복하네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당 오늘 영상도 참 유익했어요❤️
생강차 : 넘나 좋은 정보!! 바로 두 벌 결제했어요!!ㅎㅎ

... 

#주황색플레어원피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09건 11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