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아이패드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파고 조회 238회 작성일 2020-09-01 00:14:10 댓글 0

본문

[중고랜드] 아이패드프로 3세대 25만원 싸게 사기 - 중고거래시에 팁과 유의할점까지

안녕하세요 잇슈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제가 중고로 구매한 후기를 말씀드리려합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의 총 가격은 130만원이고 제가 구매한 가격은 105만원 입니다.

중고구매는 어느정도의 위험은 있는편이지만 구매자가 꼼꼼하게 살핀다면 정가보다 훨씬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중고거래로 효율을 보셨으면 하고 좋은 제품을 싸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에서 제가 구매할 당시의 상황과 제가 어떻게 구매하는지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를 함께 말씀드립니다.

영상 재밌게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영상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정빈 : 사기당할까봐 선듯 못삽니다...ㅠㅠ
아까 직거래하자고 하니까 연락 두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숭구리 : 안녕하세요 좋은영상감사합니다. 지가 18년 11월에구매한 아이패드프로3을 중고로하려고하는데 워런티가 올해 11월에끝납니다 ...구매해도 괜찮을지요ㅠㅠ내구성을 확인할 방법이없나요ㅠ
김진수 : 6:24 부터 시작
오리바나나 : 대신구매 해줄순 없너요? ㅠㅠ 제주도라서 좀 비싸거나 물건이 많지가 않네요 ㅜㅜ
유댕 : 휘어짐, 구성품( 애플 스티커,배터리, 선 등) 혹시 왜 판매/ 언제 어디서 / 문제 없으셨나요? /초기 셋팅 / 카메라/ 흠집 등
J우주 : 저도 부산이라 지금 중고거래 보고 있는데 아이패드도 써보지 않아서 초기셋팅 확인등 체크하는거 팁은 잘알겠는데 중고거래 쉽지 않네요. 사고 싶긴하고 주위 잘쓰는분 있으면 조언구할텐데 중고 진짜 고민중 4세대 올해 나온다고도 하는데 기다려야 하나 싶은데 만족감 저도 잘 사고 싶네요.
콘빵 : 판매자 입장에선 그리 말하면 약간 조사받는 느낌 듭니다 네고는 쉬워지긴 할꺼같네여
고현우 : 중고거래품중 카드깡 용으로 나온 경우가 있죠..
Jooha Oh : 영상 잘 봤어요! 새상품을 산다면 그냥 포장만 뜯고 제품 있는지 확인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만약 새상품인데 집에와서 불량화소나 화면 쩝쩝거림이 있으면 어디서 해결해야하는걸까요?
제천대성 : 잘 봤습니다^^

아이패드 구매 고민?! / 아이패드 6세대 중고거래 후기와 꿀팁 / 중고거래 꿀팁 / 아이패드6세대

오늘은 아이패드 영상을 준비했어요!
저는 아이패드 프로 2세대와 아이패드 6세대 중
고민하다가 아이패드 6세대를 중고로 구매해서
패드와 맞는지 써보고 잘 맞는다면
프로 2세대를 새제품으로 사려고요!

중고 거래할 때 걱정이 많은데
제 영상이 도움되길 바라며,,✨

다음 영상은 일상 브이로그 준비할게요❤️
sonjiyeong손지영 : 아이패드 6세대 128기가 wifi 40만원에 구매했어요
용량별로 가격 차이가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Zzong Youn : 말투 욀케 찰지셔
남경민 : 안뇽하세요 지나가던 아알못입니다,,ㅠ 여쭤볼게 있는데 중고거래 판매자님께서 1년 반 사용하신 아이패드이고, 일주일에 2번씩 사용하셨다고 말씀하셨어요. 제가 이걸쓰게 된다면 1년~2년 더 사용할 수 있을까요?
혠설ʕ•̫͡•ʔ : 에어3 (256기가) 팬슬포함 80에 구매 예정인데 괜찮겠죠??
JH P : 혹시 필름 어디서 사셨나요?
박임걱 : 전 아이패드 프로9.7 샀어요 34에 팬슬포함 케이스 포함 팬슬케이스도요
안찬홍 : 5:17 와 핵소름 방금 번개장터에서 카톡 아이디 남겨서 카톡하다가 너무 의심스러워서 유투브 찾아봤는데 너무 똑같아서 소름... 절대 직거래 안할려고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기당할뻔...ㅠㅠ
이인복 : 진짜 유용한 정보였어요!! 영상 잘봤습니다!!
뿌꾸 : 사설업체 수리 이력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용
거짓말 하면 속을 수도 있는건가요...?
ᄏᄉᄏ : 배터리 사이클이 뭔가요?

너만 없는 아이패드, 20만원에 샀다고? [교육할인아님!] |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아이패드 #애플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직구 #ipad #아이패드싸게
배준영 : 아이패드 미니5 싸게 사는법 없을까요 ㅠㅠ
띠요옹 : 아이패드 프로4세대 512기가 오늘 쿠팡에서 1689000 하던데 괜찮은 가격인가요? 더 싸게 살 수 있나요?
_깡촌대표 : 4:07 미니 말고 에어3아닌가요?
장하민 : 1:58 클릭했는디요~
RI6VAS : 혹시 미개봉으로 구매하셨나요?
짜예 : 오빠 나 패드프로4 기다려서라도 싸게 사고싶드 ㅠㅠ 아직은 어렵겠지
뿌엥 : 고정댓글 없는데요?
김무휼 : 시계도 해주세요 ㅎㅎ 오리스 티쏘 론진 오메가 등등
랄라토끼 : 상단고정링크 기대하며 댓글 남기고갑니다~^^
이## : 24만 안쪽으로 추천하는거 있나요..??

... 

#중고아이패드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09건 11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