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이브 조회 13회 작성일 2020-06-06 19:20:29 댓글 0

본문

연인, 가족과 함께 국내 단풍 여행 갈만한 곳 7 [국내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국내 단풍 여행 갈만한 7곳을 가져 왔는데요~
환절기인 만큼 구독자 분들 모두 아픈 곳 하나 없이 아름다운 단풍을 보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느 곳의 단풍이 이쁜지 한번 알아보시죠!

1. 무등산
전남을 대표하는 무등산도 가을이면 빨간색으로 옷을 갈아입는데요,
'원효분소~바람재' 구간은 가장 아름다운 단풍 명소로 꼽히며 억새풀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룹니다. 특히 원효사 단풍터널은 새벽녘 어둠이 사라지고 날이 밝아질 때 그 진가를 나타낸다 하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2. 내장산
내장산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단풍산으로 유명한데요,
단풍잎은 잎이 얇고 작아 단풍이 잘 들며 빛깔이 곱고 아름다운 것이 특징입니다. 백양계곡을 따라 붉게 물든 아기단풍나무 외에도 700년 된 갈참나무와 비자나무 군락지가 있고 고불총림 백양사, 쌍계루, 일광정 등이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정자에 날개가 돋아 승천했다는 전설이 있는 우화정도 단풍 명소인데요, 거울같이 맑은 호수에 붉게 물 들은 단풍이 비치는 경관은 감탄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3. 지리산
지리산국립공원의 단풍은 핏빛으로 표현될 만큼 붉은 곳인데요, 그중 으뜸은 '피아골 직전마을∼피아골 삼거리' 구간입니다.
연곡사에서 시작돼 연주담, 통일소, 삼홍소까지 단풍 명소가 포함된 총 8㎞ 구간으로 탐방하는 데만 약 4시간 정도 걸리니 참고하세요!

4. 팔공산
대구광역시를 대표하는 팔공산은 물감을 뿌려 놓은 듯 산 위에서 아래로 번지는 단풍이 장관인데요, 그중 ‘팔공산 단풍거리’의 단풍이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용수동에 있는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해발 820m의 83타워에서 단풍에 물든 대구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매년 10월 하순부터 단풍이 들기 시작해 11월 초쯤 절정을 이룬다 하니 아름다운 단풍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5. 북한산
서울·경기권 지역 사람들에게 가까운 단풍 명소가 바로 북한산인데요, 특히 왕복 2시간 정도의 우이령길은 북한산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또한 오봉전망대의 공깃돌을 닮은 다섯 개 바위 봉우리는 붉은 단풍에 둘러싸인 장관을 연출하며 가을철 사진 찍기 최고의 장소로 꼽혀
1일 1000명으로 탐방 예약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6. 월악산
월악산 만수계곡 자연관찰로는 단풍과 계곡이 어우러진 2km의 탐방로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노인, 유아를 동반하여 가을 단풍을 즐기기 적합한데요, 특히 관찰로 초입에 야생화 단지가 조성돼 월악산의 다양한 야생화와 단풍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7. 설악산
설악산을 시작으로 전국은 단풍 물결에 휩싸이는데요, 가장 아름다운 단풍길로 꼽는 비선대 코스는 설악동 탐방지원센터에서 비선대를 거쳐 천불동계곡으로 이어지는 편도 3㎞ 구간입니다.
평지처럼 순탄한 탐방로를 따라 수놓은 오색단풍과 계곡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거운 단풍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윤상현날보고 누가 윤씨 윤씨 그랫지 : 잘못된 표현입니다. 방구석이라니요? 본디 인간이 기거하는 방이란 아늑하고 포근한곳이라 햇는데 방구석이란 표현은 너무 잘못된 방식이라고 햇네요 어떤 유명한 신을선 학자께서
야야 : 저는 개인적으로
내장산..백양산,오대산(소금강),설악산 백담사, 계곡,지리산피아골,북한산,속리산 입니다 ㅎㅎ
김기생 : 감사합니다
김대균토익킹 그래마킹 : 영상과 설명이 더 일치하면 좋겠습니다.
린스의요괴 : 뭔 애 데리고 산에가니? 산만 나올줄 알았다
오뤼궁댕 : 드론비행 금지구역인데 신청하면 얼마만에 승인 나나요?
크림볼 : 1. 무등산
2. 내장산
3. 지리산
4. 팔공산
5. 북한산(우이령길)
6. 월악산
7. 설악산
윤승란 : 와~^^ 목솔도 넘 좋으시고^^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설명도 넘 잘해 주시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혜영 : 방구석티비 에 입사하고 싶네요 ^^

가을 단풍 명소! 캐나다 앨곤퀸 주립공원

캐나다 온타리오 주 남동부의 앨곤퀸 주립공원(Algonquin Provincial Park). 카누 호수에서 가을 풍경을 감상하다.
최유나 : 너무 멋지다

가을에 물들다 '단풍여행' / YTN (Yes! Top News)

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회색빛 도심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시기.

짧아서 아쉬운 만큼 진한 색으로 단장한 고운 풍경들.

오늘의 여행은, 가을의 색으로 물든 특별한 단풍 명소로 떠나보겠습니다.

가을 여행의 백미는 단연 오색빛깔 단풍이죠.

매년 이맘때면 청명한 하늘아래 곱게 물든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저마다 다른 풍경이 펼쳐지는 최고의 단풍 여행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서울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단풍 명소, '창덕궁'입니다.

고색창연한 고궁과 화려한 단풍이 어우러져 전통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창덕궁에서도 비밀의 정원이라 불리는 '후원'은 가장 운치 있는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한적한 산책로를 걷다 보면 오랜 세월을 뛰어넘어 조선의 가을과 마주하게 됩니다.

1년 중 오직 10월에만 그 빗장이 열리는 비밀스러운 가을 명소, 강원도 '홍천 은행나무숲'입니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면 사방이 은은한 노란빛으로 일렁이고요.

바람에 떨어진 은행잎들은 바닥에 깔려 포근한 노란색 카펫이 됩니다.

경북 주왕산에는 전국 최고로 꼽히는 단풍 출사지 '주산지'가 있습니다.

500년 된 왕버드나무와 초목을 품은 호수가 마치 태고의 원시림을 떠올리게 하죠.

수면 위로 비치는 단풍과 고목의 자태가 물안개와 어우러져 신비로운 동양화를 연상하게 합니다.

붐비는 인파를 피해 한적하게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전북 순창의 숨겨진 단풍 명소, '강천산'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순창 고추장보다 더 빨간 애기단풍으로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절정기에는 산 전체가 붉은 융단을 깔아놓은 것처럼 아름답게 물듭니다.

가을이 깊을수록 그 멋을 더해가는 단풍,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가을의 색을 만끽하러 떠나보세요!

◆ 창덕궁에서도 후원은 가장 운치 있는 풍경을 자랑해요!
◆ 홍천 은행나무숲은 10월에만 들어갈 수 있어요!
◆ 경북 주왕산에는 단풍 출사지로 유명한 주산지가 있어요!
◆ 강천산은 애기단풍으로 유명해요!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pn/0487_201611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 

#단풍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