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침구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라 조회 6회 작성일 2020-09-16 11:18:24 댓글 0

본문

집순이가 추천하는 구름같이 포근한 마약이불!! + 꿀잠예약❤️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영상에서 여러분들이 정말 많은 응원보내주셔서 엄청 든든했어요!
나랑 이렇게 비슷한 고민을 하고, 결심을 하고 행동하는 분들이 많구나 느꼈고
꼭 유튜브뿐만이 아니더라도 제 일상을 살면서도 엄청 든든할거같아요!!

오늘 가져온 영상은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궁금해하셨던 구름같이 촥~ 감기는 이불,침구입니다!
이번 리뷰도 정말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들어갔어요! 참고해주세요!

* 지금 침대를 꾸미고 있는 제품들
이불 : 까사미아 스무디 모달 차렵이불 Q http://www.casamiashop.com/goods/detail.casa?pkg_code=0027720

스프레드시트(패드) : 프렌치메죵
침대 스커트 : 바자르 메리미 60수아사 누빔 웨딩망사 침대스커트(Q) http://www.gsshop.com/prd/prd.gs?lseq=361587\u0026prdid=12825797

* 두번째로 보여드렸던 핑크색 이불
cozyncozy 코지앤코지 제품 (작년 시즌제품이라 ㅠㅠ 품절입니다..)
신보성 : 밤비걸을 변비걸로 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
로제 : 이뻐
mia daliano : 성격도 외모도 모델 변정수 닮았어요 ㅎㅎ
CEO랄프 : 광고는 광고라고 표시하시고 하시길..
Candy Sweet : 이 집을 나가면서 46만원 복비 삥을 뜯길뻔 하셨군요!
진지한맛빵싫어요 : 여름엔 안더워요?
박서희 : 말을 너무 급하게 하셔서 숨을 헐떡이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악플로 받아드리게 된다면 죄송하지만 힘들어 보여요
songyi yang : 이불고민하고있었는데 영상넘조아용 ㅋ
_라추미 : 침구의 중요성~

일반인:1/3
밖순돌이:1/5
집순돌이:1/1
나무 : 이 영상을 올려주셨을 때 정말 사고 싶었어서 '밤비걸님 모달 이불 추천'을 계속 기억하고 다른 인생템들 소개도 기대했었는데 어느 순간 영상이 올라오지 않아서 힘든 일이 있으신가 걱정했었어요 그러다가 오늘 드디어 모달 이불을 사기로 마음먹어서 다시 영상을 보러 들어왔다가 몇 달 전부터 다시 영상이 꽤 많이 올라와있는 걸 보고 너무 너무 반갑고 행복했습니다 :) 특히 책 출판 영상에서 말씀해주셨던 특히나 예민한 시기를 제가 요즘 겪고 있었어서 공감도 되고 책을 읽어보려 합니다! 어두운 시기에 있던 저에게 손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달 전 올라온 영상에 오늘 위로를 받다니 인터스텔라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 전문가가 추천하는 이케아 제품 리뷰! 침구, 베개, 매트리스 고르는법 [바른수면연구소]

안녕하세요. 수면 전문가 서진원 소장입니다.
오늘은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침구, 베개, 매트리스 위주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어떤 제품이 가성비가 좋고 꿀잠을 자게 해줄 수 있을지 같이 구경해주세요~!
서진원소장의 바른수면연구소 : 1:42 IKEA는 한마디로 이런 곳!
4:16 수면관련 용품 & 특징
5:46 IKEA 베개의 특징, 장점과 선택 꿀팁
8:58 IKEA 매트리스 특징과 선택 꿀팁
11:14 롤팩 매트리스와 일반 매트리스, 무슨 차이?
11:26 IKEA 매트리스 소재 별 특징
최은순 : 돌침대를 쓰고 있는데 적당한 토퍼좀 추천해 주세요.
김영희 : 에이스침대 쓰고있어요. 바꾸고싶어요. 이케아것으로. 씽글 2개가 함께 들어있는 2인 침대를 사고싶어요. 후레임까지 함께 셋트로 추천해주세요. 다합해서 100 에서 150 정도가격으로요. 유용한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성연 : 비케몰이라는 곳에서 베개 샀는데 빨래하기도 편하고 아주 만족했네요
danheeda : 토퍼를 사고 싶습니다.추천 부탁드립니다
양주가구지기 : 가구업자로서 도움이많이되네요.
잘보고갑니다.
박세찬 : 모션베드를 사용하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어떤 매트리스가 좋을지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
이희망 : 셀프서브에서 셀카 찍는거 너무 귀여우시다..
양윤숙 : 원룸에놓을려고합니다수퍼싱글이나 더블 중에서
매트리스부탁드릴까요
Mind Medic : 이케아 쇼핑의 좋은 팁 얻어갑니다~

이불세탁 완전정복! 여름이불 뽀송뽀송 호텔이불같이 세탁하는 방법 / 신생아 이불 살균세탁 / 냄새안나게하는 이불세탁 / 세탁에서 건조까지 모든 꿀팁과 노하우 대방출 / 세탁설tv

덥고 습한 장마철입니다. 이불에서 꿉꿉한 쉰내가 나지 않나요?
아기가 물고빨수있는 신생아의 이불 살균 삶을수도 없고 난감하시죠?

호텔 이불같이 바스락거리고 뽀송한 이불 만드는 세탁방법
세탁에서 건조까지 모든 꿀팁과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세탁설tv의 세탁소 - [동탄] 셀럽세탁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6 다경프라자 103호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leansmile_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celebclean

----------------------------------------------------------------------------------------
영상에 나오는 제품들 구입문의가 많아 구매링크 공유합니다.

아래 제품은 영상에 나오는 제품 혹은 대용품으로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링크로 접속해 제품을 24시간 내 구매하시면 제게 소소한 수익이 발생됩니다.
최저가는 아닐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니트릴장갑 : https://coupa.ng/bJCQlI
마이비 순한세제 : https://coupa.ng/bo8TxZ
마이비 컬러옷아기세제 :https://coupa.ng/bJCXO4
마이비 천연세제3종 : https://coupa.ng/bo8UbU
마이비 유연제 : https://coupa.ng/bo8Uot
이불옷걸이 :https://coupa.ng/bJCX0Q
이불건조클립 : https://coupa.ng/bo8Vey
------------------------copy------------------------------

템플릿 : https://www.youtube.com/c/roneparkmotion

#이불세탁 뽀송뽀송한 #호텔이불 같이 #세탁꿀팁 노하우
Sangbong Oh : 양모이불(패드)를 아무생각없이 세탁기에 돌렸습니다~~ 심하게 줄고, 털도 빠져나왔는데 복원 가능할까요?
100퍼센트까진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만이라도 가능할까해서 문의드립니다
이희진 : 영상 잘보았습니다 하나만여쭤도될까요
목화솜패드를 구입했는데 세탁후(망에넣어세탁) 송풍건조기사용 안에있는 목화솜이 먼지망에 다
걸러졌는데요 (약간 경화된 느낌)원래 이런건지 ..궁금해요 원단밖으로 다나오는게 정상인건지요
tti A : 혹시 마이크로화이바 이불에 부분부분 옅은 곰팡이가 생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갖다버릴수도 없고ㅜㅜ
다지나간다 : 고맙습니다
언능언능 세탁하러ᆢ고고고
YiYim Choi : 이불 옷걸이 좋아보이는데 젖은 이불 접어서 하루 널어놔도 괜찮은가요? 건조기 있긴하지만 말씀대로 건조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조성미 : 음식에 소금한꼬집 넣는것처럼
구연산을 넣으셨는데..
정말 충격적이네요..
종이컵 한컵씩 넣고있었는데..ㅠ
유연제를 넣으셔서 구연산을 적게 넣으신건지
아니면 원래 구연산을 조금 넣는건지..
궁금하네요..
최지윤 : 이불 커버랑 솜 따로 분리해서 세탁 해야 하나용?̊̈?
윤인숙 : 구연산은 마지막 헹굼에 넣나요
장준영 : 정보 감사합니다. 여름철 인견이불 세탁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영숙 : 울집세탁기 는 통돌이인데~~통돌이세탁도 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 습니다~^^

... 

#기숙사침구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njood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